“예향의 도시 목포에서 배우의 꿈을 펼치세요!”

등록일자 2024-04-08 14:20:02
▲전남도민 대상 배우 100명 모집 [전남 목포시]

전남 목포시와 전남영상위원회가 전남도민을 대상으로 배우 100명을 모집합니다.

'전남배우' 사업은 지역의 보조출연자를 모집하고 교육하는 사업으로 지역민의 참여를 통해 지역 영상산업의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전남배우로 선발된 대상자들에게는 전문 프로필 촬영 및 전라남도에서 촬영하는 영화나 드라마에 보조출연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조출연자 역량 강화 등 3회 차에 걸친 교육이 함께 진행되며 전남 동부권(순천)과 서부권(목포)으로 나눠 각 50명씩 교육합니다.

목포 교육장소는 미식문화갤러리 해관1897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 프로그램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전남배우DB(데이터베이스)에 등록돼 향후 보조출연자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특히, '개인 프로필 촬영' 교육 과정에서는 전문 헤어·메이크업 디자이너와 사진작가가 함께해, 교육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남배우는 전남도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14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연기 경험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원할 경우 전남영상위원회 누리집(www.jnfc.or.kr)을 통해 지원하면 되고, 교육 일정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전남영상위원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영상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예향의 도시 목포에서 멋진 배우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우#전남영상위원회#목포시#전남 #전남배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