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다저스 개막전 열릴 '고척 스카이돔' 공개..오타니 출전 전망

등록일자 2024-01-12 20:03:05
▲ 공사 중인 고척스카이돔 사진 : 연합뉴스 
MLB 다저스 구단이 한국시간 12일 공사 중인 고척스카이돔의 모습을 구단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척스카이돔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의 요구로 현재 MLB 경기를 치를 수 있게 새 단장 중입니다.

다저스 구단은 고척스카이돔의 외관 사진과 내부 공사 모습, 개막전을 홍보하는 경기장 내부 전광판, 다저스 모자와 응원 도구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한국 야구팬들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See you soon, Seoul'(곧 봐요. 서울)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 2024 MLB 정규리그 개막 시리즈는 3월 20일과 21일 오후 7시 5분에 열립니다.

해당 경기는 ESPN 중계로 미국 전역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개막 시리즈는 새 시즌 다저스에 입단한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와 MLB 투수 최고액 신기록을 쓴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정규리그 데뷔전이 될 전망이라 일본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엔 김하성과 다루빗슈 유가 뛰고 있고 최근엔 고우석과 일본인 투수 마쓰이 유키가 합류했습니다.

다만 고척스카이돔의 작은 규모로 인해 경기 관람의 기회는 적은 인원에게 돌아갈 전망입니다.

고척스카이돔은 1만 6천여 명의 관중만 수용할 수 있다. 국내 야구장 중에서도 작은 편입니다.

#MLB #고척스카이돔 #다저스 #오타니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