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1주일만 경찰 출석해 "조사 성실히 임하겠다"

등록일자 2023-11-04 16:27:40
▲ 지난 28일 경찰에 출석하는 이선균 사진 : 연합뉴스 

배우 이선균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1주일 만에 다시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이씨는 4일 낮 1시 40분쯤 변호인과 함께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지난달 28일 처음 출석해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받고 귀가한 지 일주일 만입니다.

정장 차림으로 출석한 이씨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 "정밀검사에서 음성이 나왔는데 결과는 확인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조사 과정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며 즉답을 피했습니다.

이씨는 지난달 28일 소변을 활용해 검사한 마약 간이 시약 검사에서 음성을 받은 데 이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모발을 활용한 정밀 감정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국과수 감정에 사용된 이씨의 모발 길이는 8~10cm로, 최근 8~10개월가량은 이씨가 마약을 투약하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이씨는 올해 초부터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대마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씨의 다른 체모를 활용한 국과수의 추가 검가 결과를 기다리는 한편 이씨를 대상으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건사고 #이선균 #마약 #경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