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환 상임고문 "총선에서 호남 모든 지역구 후보 나오도록 뛰겠다"[와이드이슈]

등록일자 2023-06-22 10:26:13
▲ 주기환 공정과상식 광주전남포럼 상임 고문

내년 총선에서 보수정당의 불모지로 불리는 호남의 28개 지역구에 국회의원 후보를 내겠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주기환 공정과상식 광주전남포럼 상임 고문은 KBC 뉴스와이드에 출연해 "민주당이 잘하고 있다 못하고 있다를 떠나서 국민 대통합의 기본은 바로 호남 살리기입니다. 저는 욕심이 아니라 가능하면 28개 지역구 모두 우리 국민의힘 후보를 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당협위원장들을 접촉하고 용기를 주고 함께 할 것을 모색하고 있습니다"라며 호남 지역구에 여당 후보들의 출마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주기환 상임고문은 호남에서 보수정당은 어렵지 않겠냐는 시선에 대해 "정책들을 개발하고 같이 인재도 양성을 해서 그동안 기울어진 운동장이 아니라 심지어 절벽이라는 표현까지 들었던 이 지역의 정치 지형은 이제 바꿔야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주기환 상임고문은 윤석열 정부의 호남 사랑을 강조하며 "윤석열 정부는 절대 빼앗긴 정권이 아니고 이 지역에서는 행운의 정권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윤석열 대통령은 이 지역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