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에게 마약 제공한 혐의 '강남 의사' 구속...지드래곤 '혐의 없음'

등록일자 2023-12-20 21:18:31
▲이선균 관련 마약 제공 혐의 의사 영장 심사 사진 : 연합뉴스
유흥주점 실장을 통해 배우 이선균씨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강남 성형외과 의사가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0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 혐의로 성형외과 의사 42살 A씨를 구속했습니다.

김성수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한 뒤 "도주하거나 증거를 인멸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A씨는 강남 유흥업소 실장 B씨를 통해 이씨 등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구속 기소된 B씨는 강남 유흥업소에서 일하며 유명인들과 친분을 쌓았고 이씨에게는 마약 투약 장소로 자신의 집을 제공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씨는 과거 종합편성채널의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그가 예전에 운영한 병원은 언론사가 주최한 건강 분야 시상식에서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인천경찰청은 마약 관련 혐의로 A씨와 배우 이씨를 포함해 모두 10명을 수사 또는 내사했으며, 이 중 가수 지드래곤은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했습니다.

#이선균 #강남 #의사 #마약 #지드래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