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이상 고객층, 아동·유아 상품군 '큰손'

작성 : 2018-02-19 17:09:37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 Chapters
    • descriptions off, selected
    • subtitles off, selected

      손주를 위해 지갑을 여는 할머니*할아버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난해 아동·유아 상품군을 구입한 고객 중 50대 이상의 비중이 33%까지 늘었고, 특히 입학철을 앞둔 2~3월에는 37%까지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저출산 문화 속에서 경제적 능력이 건재한 노년층이 손주를 위한 투자를 마다치 않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1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