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공식 스케줄은 끝"

등록일자 2023-03-17 06:09:37
▲ 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 싱글 'on the street' 콘셉트 포토 :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입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제이홉은 지난 16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테일하게(자세하게) 말씀은 못 드리지만 이미 (입대) 날짜는 나왔고 슬슬 준비하면 될 시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라이브를 켰다는 제이홉은 "엊그제 공식적인 저의 스케줄은 끝났다. 쉬었다가 몸 관리를 좀 하고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라며 입대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진 형이 (군대에) 들어가고 '난 언제쯤 입대해야 될 것인가 생각했다. '하루라도 빨리 다녀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게 맞겠다' 싶어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달 말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치며 입대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입대한 그룹 맏형 진(본명 김석진)에 이어 팀 안에서 두 번째로 군에 가게 됩니다.

제이홉은 최근 미국 래퍼 제이콜과 협업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를 발표했습니다.

'온 더 스트리트'는 발표 직후 전 세계 8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60위를 차지하는 등 사랑받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