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민 최고위원 '민주당, 김남국 제명 버금가는 조치 있어야'[국민맞수]

등록일자 2023-05-30 11:32:14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남국 의원에 대해 민주당이 나서서 제명 조치 정도의 강력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김병민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민방공동제작프로그램 '국민맞수'에 출연해 성추행 문제가 불거진 부천시의원이 민주당을 자진 탈당하자 "민주당의 반응을 보니까 영구 복당 금지 조치를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두 번째로 더 나아가서 부천시 민주당 의원들이 앞장서서 제명하겠다"고 했다며 김남국 의원에게도 버금가는 조치가 있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김병민 최고위원은 "법적인 사각지대를 피해가면서 신고를 하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까 등록된 재산보다 수십 배 수배에 달하는 돈들을 가상화폐로 들고 있었다는 사실이 경악한 거죠"라며 김남국 의원에 대한 도덕적 지탄은 당연한 상황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잠적하다시피 한 김남국 의원에 대해서는 "국민 앞에 나서서 진실도 고백하고 국회의원 의정활동 할 거면 하고 말 거면 말고 정리를 해야 되는데 지금 이게 국민들께 큰 혼란을 주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김병민 최고위원은 민주당 일부 강경파 의원들의 주장에 대해 "드러난 게 뭐가 있냐 이렇게 말씀을 하시거든요. 과거 조국 전 장관 때랑 똑같습니다. 검찰의 지금 무리한 수사, 언론의 무리한 의혹 제기 드러난 게 뭐가 있습니까 그렇게 하면서 쭉 시간을 끌었다"며 똑같은 방식을 답습하는 것은 국민들로부터 멀어지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