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출마 예정자 출판기념회 잇따라

등록일자 2023-11-26 20:54:17
내년 총선 출마 예정자들의 출판기념회가 잇따랐습니다.

담양ㆍ함평ㆍ영광ㆍ장성 지역구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이석형 전 함평군수는 광주ㆍ전남의 발전 방향과 정치적 비전을 담은 자신의 저서 출판기념회를 통해 관료주의와 행정 편의주의를 넘어선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국민의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광주 동남을 출마 예정인 이정락 더민주전국혁신회의 광주 상임위원장은 조선대 서석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겸한 문화콘서트를 통해 고관대작의 정치가 아닌 나와 내 이웃에 도움이 되는 생활 밀착형의 정치를 실현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광주 북구을 출마를 준비 중인 조현환 광주전남정치개혁연대 공동대표는 북구의 주요 도로를 따라 이어지는 동네에 담긴 삶의 자취와 자신의 포부를 담은 저서 출판기념회를 열어 정치, 제대로 뜻대로' 출판기념회를 열어 국민의 의지와 주민의 요구를 수행하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목포 지역구 출마 예정인 문용진 민주당 보건의료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은 출판기념회 자리에서 기득권 정치에 변질돼 인구감소와 경기침체 등의 위기에 빠진 목포를 되살리기 위해 지역만의 특성과 강점을 살린 혁신과 구조개혁으로 사회적 약자와 중산층이 더불어 잘사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