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율 "홍준표? '개통령'이 답해야" vs. 홍준표 "분수 모르는 개가 사람 비난"

등록일자 2024-04-15 16:46:11
▲ 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 사진 : 연합뉴스 

국민의힘 참패로 끝난 4·10 총선과 관련, 연일 비난의 목소리를 이어가고 있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김경율 전 비상대책위원과 서로를 '개'에 빗대며 공방을 벌였습니다.

김 전 위원은 15일 SBS 라디오 인터뷰에서 홍 시장이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에 대한 비난을 이어가는 데 대해 "내가 굳이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라고 반문하며, "강형욱 씨가 답변하는 게 맞을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른바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 씨를 언급하며, 홍 시장을 '개'에 빗댄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어 "저게 공직자로서 맞는 역할을 하는 사람인가"라며 "과거 수재가 발생한 시점에 골프를 했고, 이에 대해 강변을 하셨던 분"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김 전 위원은 또 "(홍 시장이) 계속 김경율 좌파, 한동훈 좌파라고 하는데, 그러면서 본인이 주장하는 것이 도대체 뭔지 상당히 의문스럽다"라고 말했습니다.

▲ 홍준표 대구시장 [연합뉴스]

이에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이 운영하는 온라인 소통 채널 '청년의 꿈'에서 김 전 위원의 발언에 대해 "세상 오래 살다 보니 분수도 모르는 개가 사람을 비난하는 것도 본다"고 맞받았습니다.

한 전 위원장과 김 전 위원을 함께 비판한 게시글에는 '도긴개긴'이란 댓글도 달았습니다.

홍 시장은 이번 총선 이후 한 전 위원장을 향해 "깜도 안 되는 황교안이 들어와 대표놀이 하다가 말아먹었고, 더 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들어와 대권놀이 하면서 정치 아이돌로 착각하고 셀카만 찍다가 말아먹었다", "도대체 우리에게 지옥을 맛보게 해준 한동훈이 무슨 염치로 이 당 비대위원장이 된다는 건가", "출발부터 잘못된 것이다. 내가 이 당에 있는 한 그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는 등 연일 공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홍준표 #한동훈 #김경율 #강형욱 #개통령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