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민주당 오염수 장외집회에 "사이비 종교 신봉자들"

등록일자 2023-07-03 11:00:01
▲발언하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사진 : 연합뉴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에 반대하며 장외집회를 여는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광우병 사이비 종교 신봉자들의 모습 그대로"라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오늘(3일) 최고위원 회의에서 "X을 먹을지언정 후쿠시마 오염수를 먹을 수 없다는 임종성 민주당 의원의 지난주 토요일 집회 발언은 15년 전 미국산 소고기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마시겠다고 헛소리를 떠들던 (모습)"이라며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김 대표는 "민주당은 오염수를 핑계로 반일 감정을 부추기고, 감정적 자극과 선동으로 본인들을 위한 정치투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광우병 괴담, 천안함 자폭 괴담, 사드 괴담처럼 달콤한 괴담 마약에 중독된 민주당은 자극적이고 선동적인 언어로 국민을 향해 먹거리 공포의 주술을 외우며 국민의 불안과 사회 갈등을 키움으로써 자신의 정치적 이득을 꾀하고 있는 것"이라고 꼬집었습니다.

김 대표는 "한국원자력학회는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때 오염수가 다량 배출됐으나 그동안 우리 해역에 유의미한 방사능 증거가 없었다고 했고, 오염수 공포 조장은 자해 행위라고까지 경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대표는 "(민주당은) 진실 여부는 중요하지 않고, 국민 피해는 안중에도 없다"며 "자신의 이익에만 부합하면 국민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어떤 행태도 망설이지 않는 괴물이 돼 버린 민주당에 대해 현명한 국민들께서 냉정한 평가를 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민주당은 명심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최병선
    최병선 2023-07-03 14:47:52
    기현아토나온다
  • 푸른날개
    푸른날개 2023-07-03 13:34:01
    일본 핵오염수 들여와
    방류를 찬성하는 분들에게
    매일 맛있게 드시게 해주세요~~^^
    마셔도 될 물을 그냥 후쿠시마에서 농업,공업용수로 쓰면 되지 굳이 멀리 바다로 나가서 버리려고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그리고 국짐당은 왜 본인들이 일본의 입장을 대변해서 저리 격하게 찬성을 하고 나서는지ᆢ
    우리 나라 정당 맞나요? ㅠ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