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출마 예정자 출판기념회 잇따라 개최

등록일자 2023-12-09 21:08:21
주말을 맞아 내년 총선 출마 예정자들의 출판기념회가 잇따라 열렸습니다.

광주 북구갑 총선 출마가 예상되는 정준호 변호사는 오늘(9일) 동신고등학교에서 자신의 저서 '끈기의 정치! 정준호, 한다면 꼭 해냅니다'의 출판기념회를 열고 "끈기의 정치로 지역 주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광주 광산갑 출마가 예상되는 정희성 진보당 공동대표는 오늘 광주무역회관에서 '정희성의 노동TV' 출판기념회를 진행하며 "해고를 각오하지 않아도 노동조합을 만들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언급했습니다.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 출마 예정인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오늘 보성문화예술회관에서 저서 '최영호가 바꾸겠습니다'를 소개하며 "농어촌 정책 개선을 위해 이재명 대표를 중심으로 정권 교체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나주·화순 출마 예정자인 손금주 전 민주당 의원은 오늘 나주스포츠파크 체육관에서 '금주의 시선, 리셋 새로운 세상' 출판기념회를 열고 "새로운 봄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걸음 앞으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목포 출마를 앞두고 있는 이윤석 전 의원은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린 '꿈, 나를 이끌다' 출판기념회를 통해 자신의 성장 스토리와 국회의원 활약상을 밝히며 "목포 시민과 함께 '목포광역시대'를 열겠다"고 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