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인터넷광고안내

선택적 마케팅 전략이 가능합니다.효율적인 마케팅기능이 용이
  • 광고주 입장에서는 부분적이며, 특화된 타겟 마케팅 (Target Marketing)으로 보다 효율적인
    광고계획 및 마케팅 계획 수립이 용이합니다.
제약이 없는 광고입니다.소비자의 요구를 폭넓게 수용하는 광고
  • 원하는대로 광고를 배치하기가 용이합니다.
  • 24시간 시간의 제약없이 광고가 가능합니다.
  • 광고 지면의 제한없이 광고를 실을 수 있습니다.
  • 타매체와 달리 광고 물량의 제한이 없습니다.
  • 지역, 국경없이 전세계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 피드백이 가능합니다.인터넷으로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워진다.
  • 인터넷은 수용자의 즉각적 적극적 피드백을 통해 의견수렴이 가능하고 고객의 불만, 문의사항 처리도 빠르고 용이합니다.
광고비가 저렴합니다.웹 제작에 의한 저렴한 광고제작
  • 웹 광고의 제작은 전통매체의 광고제작 비용에 비하여 훨씬 저렴하고,
    광고를 전산망에띄우는 데도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광고효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정보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광고효과의 증대
  • 온라인 매체는 고객의 반응을 기록하고 저장하는 기능이 있어 이 정보의 분석을 통하여 온라인 광고의 효과가 됩니다.
    인터넷의 멀티미디어성, 쌍방향성, 축적성, 세계성 등의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경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도 가능 합니다.
kbc광고사업국 : T.(062)65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