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비속어 논란 잠재워라' 국민의힘, 이재명 '형수 욕설' 소환 "이게 진짜"

등록일자 2022-09-24 16:01:16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논란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공세가 거세지자, 국민의힘이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형수 욕설'을 소환하며 역공에 나섰습니다.

"조작된 광우병 사태를 다시 획책한다"는 주장까지 제기했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은 오늘(24일) 자신의 SNS에 이 대표가 과거 형수에게 욕설한 내용을 다룬 기사를 공유하면서 "이것이 진짜 욕설"이라고 적었습니다.

앞서 올린 글에선 "이재명 대표가 언급할 자격이 있나요?"라고 적기도 했습니다.

지난 23일 이 대표가 윤 대통령의 비속어 논란과 관련 "국민들은 망신살이고, 아마 엄청난 굴욕감과 자존감의 훼손을 느꼈을 것"이라고 비판한 것을 직격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권주자인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조작된 광우병 사태를 다시 획책하려는 무리들이 스멀스멀 나타나 꿈틀거리고 있다"며 "무책임한 선동과 속임수로 나라를 혼란에 빠뜨렸던 추억이 그리워지는 모양입니다만 두 번 다시 속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부산 영도구에서 당원들을 만난 자리에서도 "요즘 돌아가는 것을 보면 광우병 사태가 재현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현진 의원 또한 전날 밤 SNS를 통해 "음성을 연구하는 모 대학에서 잡음을 최대한 제거한 음성이랍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한 음성 파일을 공유하며, "국회의원 '이 사람들이' 승인 안 해주고 '아 말리믄' 쪽팔려서 어떡하나 라고 아주 잘 들린다"며 "'이 XX'도 없었고 '바이든'도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박찬오
    박찬오 2022-09-25 07:41:24
    국짐당은 그릇이 저거 밖에 안되는건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