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치킨' 항의에 "떼고 먹어라" 업주 결국 폐업

등록일자 2022-08-11 10:07:47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치킨에 담배꽁초를 함께 튀겨 배달한 경남 마산의 한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결국 폐업을 결정했습니다.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 측은 지난 10일 홈페이지에 "이번에 발생한 위생 관련 문제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본사에 따르면, 문제가 발생한 매장은 1차적으로 15일 영업정지 처분을 받았고, 2차적으로 가맹점주협의회와 추가 징계를 논의하던 중 해당 매장 점주가 "브랜드와 다른 가맹점주분들께 피해 끼쳐 죄송하다"며 폐업을 결정했습니다.

'담배꽁초 치킨' 논란은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누리꾼이 피해 사실을 폭로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순살 치킨을 주문한 이 누리꾼은 치킨에 튀긴 담배꽁초가 나왔다며 사과를 요구했지만, 점주는 "가게에 담배 피우는 사람이 없다. 감자튀김일 수도 있으니 드셔보라"라고 대응했습니다.

또 환불 조치 후에는 "담배꽁초만 떼고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했다고 이 누리꾼은 주장했습니다.

점주는 문제가 된 치킨을 직접 확인한 뒤에야 담배임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

유재광 2024-04-15 14:11:54
정치

'정치 9단' 박지원 "추미애 국회의장?..무조건 해선 안 돼, 고도의 정치력 필요"

"92.35%, 푸틴도 울고 갈 역대급 득표율..감사, '尹-金' 심판" "180석 갖고도 대통령 거부권에 속수무책..무기력, 당하기만" "목표는 정권 교체..싸우는 국회 아닌 정치 살려 대통령 제어" "이재명, 국민 어떤 국회의장 바라는지 생각해야..尹도 변해야" "DJ 뒤이어 국민들에 정치 본모습 보여주는 역할 하고 싶어"
4·10 총선 전남 해남·완도·진도에서 92.35%의 기록적인 투표율로 5선에 성공한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